MoneeD

멸치탈출을 위한 살찌는 보충제 [원더메이크] '원더맥스 게이너' + 부작용 없는 게이너 본문

리뷰

멸치탈출을 위한 살찌는 보충제 [원더메이크] '원더맥스 게이너' + 부작용 없는 게이너

MoneeD 2021. 1. 19. 22:19

1. 게이너를 먹은 이유

2. 게이너 부작용?

3. 원더맥스 게이너 사용 후기

 

게이너를 먹은 이유

저는 178에 60KG 정도인 마른 체형입니다. 마른 체형에 대해서 큰 스트레스를 받거나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건강한 몸과는 조금 거리가 있다고 생각되어서 최근 홈트를 열심히 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서 학교에 가지 않으니 강의를 듣고 남는 시간과 체력을 활용해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운동을 하면서 느낀점은 확실히 몸에 근육이 붙었다는 점 입니다. 확실히 이전보다 턱걸이도 많이 하게 되었고 크지는 않지만 팔이나 등에 근육이 붙었습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체중이나 겉모습의 변화는 크지않아서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단백질 보충제의 역할도 할 수 있고 체중 증량을 위한 게이너라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다양한 보충제가 있는데 게이너는 일반 단백질위주의 보충제와 달리 단백질 +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어 마른 사람들이 살찌는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이너의 부작용?

그런데 제가 제목에 써놨듯이 게이너에도 부작용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 부분에 주의하면서 게이너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게이너에 대해서 유튜브에 알아봤는데 유튜브에서 게이너는 운동선수들이 음식을 섭취하지 않고 고강도의 운동을 하려 할 때 에너지 보충을 위해 먹는 용도로 만들어 져서 고강도의 운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 먹으면 그만큼의 당을 소비하지 못해 당뇨에도 걸릴 수 있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놀라서 알아봤을 때 탄수화물을 위해 화학성분으로 만든 특수한 당 성분이 들어있는 경우에 그런 부작용이 있는 것 같은데 곡물을 통해 탄수화물을 보충하는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은 그런 부작용 없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검색해 보면 특히 말토 덱스트린이 안좋다고 하는데 제가 먹는 원더맥스 게이너 제품 페이지에 이런 설명이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과일이나 야채를 이요하고 나쁜 성분을 넣지 않아서 좋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것 보다 당뇨병 부분이 제일 걱정됐어서 안심되는 것 같습니다.

원더맥스 게이너 후기

원더맥스 게이너 또한 앞에서 말한 그런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은 게이너 입니다.

또 제가 걱정한 부분은 맛입니다. 혹시나 단백질의 역한 맛이 나지 않을 까 걱정한 부분이 있었는데 곡물을 위주로 만들어진 게이너여서 미숫가루랑 거의 똑같은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맛과 식감 모두 미숫가루와 유사하고 일반미숫가루의 당도가 100이라면 원더맥스 게이너의 맛은 70~80정도로 당도가 살짝 낮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미숫가루를 먹는 느낌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가끔 마른체형의 사람들에게 단백질 보충제와 미숫가루를 섞어서 먹으라는 말도 있는데 그런 비슷한 느낌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습니다.

제품 하나만 구입해도 쉐이커를 함께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포장을 아래처럼 고급스럽게 했고 쉐이커도 함께 포장되어 왔는데 쉐이커가 깔끔하면서 예쁜 디자인이라 좋았습니다. 쉐이커를 일반 물병으로 써도 충분히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장도 되게 고급지고 센스있게 되어있어서 마른 체형을 탈출하고 싶어하는 친구에게 선물해 주면 좋을 것 같아요.

포장을 열면 이런느낌의 빨간색 용기가 나와요! 2KG라 사이즈가 은근 커요.

맨 앞에 써있는 듯이 80g 한번 섭취하면 단백질 32g과 탄수화물 38g 총 330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어요

게이너 용기에 들어있는 스푼으로 3스푼을 퍼서 쉐이커에 넣고 물이나 우유 200ml를 넣고 흔들어서 마시면 됩니다. 물보다 우유를 넣어 마시면 살찌는데에는 더 도움될 것 같아요.

미숫가루를 먹을 때 우유랑 같이 먹는 사람도 있고 물이랑 같이 먹는 사람도 있는 만큼 그냥 취향 차이인것 같아요.

하루에 1-2회 정도 섭취하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2회까지 섭취하기엔 부담스러워서 하루에는 왠만하면 1회만 섭취하는 것 같아요.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시거나 식사를 거르시는 분은 2번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밥을 잘 챙겨먹고 간식도 많이 먹는 편이라 1번만 섭취하고 있어요.

쉐이커에 용량이 써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앞사진은 가루만 있는 사진이고 뒤 사진은 물과함께 섞은 사진이에요.

보충제를 처음 먹어봐서 다른 보충제와 비교는 어렵지만 맛도 그렇고 느낌이나 양도 다 부담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서 걱정하던 그런 부작용들이 없도록 탄수화물을 화학성분이 아닌 곡물을 통해 채운점이 저는 많이 안심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BCAA(?) 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좋다고 상품정보에 게시되어 있는데 이런거에 대한 정보는 특별히 없어서 모르겠지만 좋다면 좋은거겠죠 뭐 ㅎㅎ

맛과 부작용이 없는 건강한 제품이란 점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마침 미숫가루가 먹고싶었는데 미숫가루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근데 미숫가루를 안좋아하면 먹기 힘들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저는 벌써 1KG 증가했습니다. 많이 먹으면 더 많이 찔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래 링크에서 제가 소개한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ondermake

 

원더메이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단백질보충제 전문브랜드/쉐이커 무료증정/무료배송/2통구입시 최대 20% 추가할인!

smartstor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