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eD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바일로 하는법 본문

이슈,정보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바일로 하는법

MoneeD 2020. 3. 25. 22:40

3월 20일 닌텐도 스위치의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출시하면서 코로나로 집에만 있던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동물의숲 닌텐도 에디션은 물론이고 닌텐도 스위치의 품귀현상도 있을 정도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다. SNS만 봐도 사람들이 마이디자인 의상으로 루이비똥이나 샤넬등 다양한 명품의상을 만들기도 하고 군복을 만들어서 컨셉을 잡고 하거나 미술학원을 컨셉으로 한 사진을 찍기도 하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동물의 숲을 즐기고 있다. 유튜브만 봐도 대도서관등 유명한 게임 유튜버들이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플레이 하는 등 인기가 대단하다.

나도 동물의 숲을 무척 좋아하고 개강이 온라인 강의로만 진행되는 지금 집에서 할 수 있는 '모여봐요 동물의숲'을 플레이 하고싶은마음이 정말 굴뚝 뚝같지만 닌텐도 스위치의 비싼 가격과 스위치를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플레이 할 수 없음에 아쉬움을 느낀다. 나처럼 이런 아쉬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그런 사람들에게 동물의숲을 모바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겠다.

바로 드라스틱이라는 앱을 이용한 방법이다. 네이버에 드라스틱apk라고 검색하면 드라스틱을 다운받을 수 있는 블로그가 많이 나온다. 현재 가장 최신판은 2.5.2.1버전인거 같다. 내가 예전에 했던 버전은 동물의숲을 플레이할 때 오류가 발생했기 때문에 나도 이버전으로 최근에 새로깔았다.

하단의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었다. 드라스틱 앱은 닌텐도 파일을 모바일에서 구동시킬 수 있는 앱이다.

https://darkandroid.tistory.com/211

 

[다칸] 드라스틱 오류없는 크랙버전 (DraStic DS Emulator) v r2.5.2.1a apk

APK 다운로드의 서포터. APK 다운로드의 지원자. APK 다운로드의 넘버원. 다칸입니다. 드라스틱 오류없는 크랙버전 최신 apk 다운로드 입니다. 드라스틱은 가장 편리하고, 가장 빠른, 안드로이드 닌텐도 ds 에뮬레..

darkandroid.tistory.com

 

APK 다운로드의 서포터. APK 다운로드의 지원자. APK 다운로드의 넘버원. 다칸입니다. 드라스틱 오류없는 크랙버전 최신 apk 다운로드 입니다. 드라스틱은 가장 편리하고, 가장 빠른, 안드로이드 닌텐도 ds 에뮬레..

darkandroid.tistory.com

이제 동물의 숲 파일을 다운받아야 할 차례이다. 네이버에 동물의 숲nds파일을 검색하면 또 다운받을 수 있는 블로그가 많이 나온다.

하단의 사이트에서 동물의 숲 nds 파일을 다운받으면 된다. 바이러스로 의심스러워 보여서 걱정됐는데 괜찮은거같다.

http://www.mediafire.com/file/x4rbb7fdam19mr0/%255BNDS%255D_%25EB%258F%2599%25EB%25AC%25BC%25EC%259D%2598%25EC%2588%25B2.nds/file

 

[NDS] 동물의숲

 

www.mediafire.com

 

 

드라스틱 앱에서 동물의 숲을 시작하면 게임을 고를 수 있고 게임을 시작하면 닌텐도에서 플레이 하는 것과 똑같이 시작한다. 택시기사가 이름을 물어보고 너굴이 시키는 알바를 하고 빚을 갚고 물고기를 잡고 동물의 숲의 다양한 컨텐츠를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아니라 놀러오세요 동물의 숲이라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전체적인 틀은 똑같기 때문에 모여봐요 동물의숲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자!

아래 사진은 내가 직접 플레이한 영상이다. 순간 세이브/로드가 되기 때문에 잡기 쉽지않은 상어나 개복치도 세이브 로드를 반복하면서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었다.

 

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