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eD

나비보벳따우가 무엇일까?- 동물의숲 노래 본문

이슈,정보

나비보벳따우가 무엇일까?- 동물의숲 노래

MoneeD 2020. 3. 26. 15:42

 

요즘 유튜브 댓글에 나비보벳따우라고 쓰여있는 말이 많이 보인다. '나비보벳따우' 인간의 언어인지도 의심스러운 이 말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선 동물의 숲이라는 게임에 대해 설명해야한다.

동물의 숲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나오고 섬 혹은 마을을 꾸미는 게임이다. 동물의 숲을 플레이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은 알겠지만이 게임의 캐릭터들의 목소리는 일반적인 사람 또는 동물의 목소리가 아닌 컴퓨터로 찍어낸듯한 삑삑거리는 목소리이다. 동물의 숲의 대표적인 가수가 있는데 그 가수의 이름은 K.K(혹은 T.K)이다. 동물의 숲의 가수또한 컴퓨터로 만든듯한 삑삑거리는 듯한 이해할 수 없는 언어로 노래를 부른다. 이 동물 가수가 낸 노래가 여러게 있는데 가장 유명한 노래의 이름이 K.K하우스(T.K하우스)이다. 이 동물이 부르는 노래를 잘 들어보면 기타를 치면서 "나비보벳따우 ~뽑보벳띠~빠삐빗뽀" 이런식으로 들린다. 그래서 아무 의미없는 이러한 내용이 오히려 심오한 내용이 있다거나 다양한 드립을 통해서 나비보벳따우라는 노래의 인지도가 올라갔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닌텐도 스위치의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대유행을 하면서 동물의숲의 가수인 K.K의 곡이 더 이슈가 되었다.

해학의 민족답게 나비보벳따우로 다양한 드립들을 볼수 있다. 던질까 말까 1시간으로 유명한 짱재영님이 나비보벳따우 1시간을 하기도 했다.

-단체로 미쳤나비보벳따우 왜 이런걸 보보벧띠

-커뮤니티에 떠도는 영화 '조커'의 한줄평 중에서.. "착하게 사는것은 높은 계단을 오르는 것과 같지만 포기하고 내려갈때는 너무나비보벳따우"

-이런 노래를 왜 듣냐?! 이런 거 들을 시간엔 뜨~끈한 국밥이나비보벳따우

-"야" "왜" "할말있는데 사실은..나..." "빨리말해" "비보벳따우"

-[화학 수업시간] "학생~ Pb가 뭔지 말해봐" "납이...." "잘했어 다음ㅇ..." "보벳따우" " ..... "

-"가장 좋아하는 곤충이 뭐니?" "나비" "아 그렇구나 나도 나비 좋아해" "보벳따우" "...?"

나비보벳따우: https://www.youtube.com/watch?v=Pv9MFOjzXM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