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eD

LCK 집관키트 받아보고 하는 리뷰 본문

롤챔피언공략

LCK 집관키트 받아보고 하는 리뷰

MoneeD 2021. 8. 22. 00:37

ㅣ최근 코로나가 심해짐에 따라 LCK 직관을 갈 수 없게 되었고 이에 아쉬움을 느끼는 LCK 팬들을 위해 LCK에서 팬들을 위한 집관키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서버가 터지고 공지관련해서 LCK측의 대처가 별로 안좋았지만 열심히 새로고침을 해서 다행히 저는 선착순 천명안에 들 수 있었습니다. 선정된지 안내 문자를 따로 보내주지 않아서 혹시 못받았을까 걱정했는데 택배 배송문자에 '2021 LCK 집관키트'가 배송된다는 문자가 와서 당첨된 것을 알았습니다.

천명이나 돼서 시간이 조금 지나야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18일 00시에 신청을 하고 21일 토요일에 바로 받아보았습니다.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어풀, 티켓, 클리퍼, 스티커, 엽서

아래에 받은 집관세트의 사진을 올려놓았습니다.

참고로 LCK 측에서 운영 미숙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개인적으로 집관세트 상품들을 접해 볼 수 있도록 이미지 파일을 제공했습니다. 아래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lolesports.com/article/-kit-2021-lck-/blt8d39e90d0e53f639

 

LoL Esports

 

lolesports.com

그래도 실제로 받으니까 좋기는 하더라고요 아까워서 쓰지는 못하고 직접 보고 사진만 찍고 다시 포장해 놓았습니다.

스티커

스티커중에 클템님의 쏴라 스티커가 있는데 그게 재밌더라고요 ㅋㅋㅋ

비상비상 하면 쵸비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 쵸비상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엽서

팀별 선수와 감코진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엽서가 왔습니다. 앞면만 보면 잘 구분이 안가는 선수나 감코진도 있는데 뒷면에는 이름이 적혀있어요. 저는 특정팀의 팬은 아니고 요즘 아프리카가 좋던데 플옵 탈락한게 아쉽네요

클리퍼

접어서 응원하는 것 같은데 접기 아까워서 안접었습니다. 근데 치어풀이랑 둘이 면적이 너무 넓어서 포장이 커진 원흉입니다 ㅋㅋ

티켓

이게 받았을 떄 뭔가 제일 멋있다고 생각되는 구성품이었습니다. 어차피 우승은 담원기아 일 것 같고 젠지랑 티원 둘중에 누가 올라갈지 궁금하네요.

롤드컵에서 LCK가 우승하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구성품 치어풀

코로나 제한이 풀려서 직관을 할때 가끔 팬들이 응원문구를 써서 화면에 잡히던 그 치어풀 입니다.

팬들에게 이런 상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게 참 좋았네요. 운영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다음에는 좋은 운영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