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eD

리그오브레전드 25가지 TMI 모음 본문

이슈,정보

리그오브레전드 25가지 TMI 모음

MoneeD 2022. 1. 6. 00:15

★ 징크스 vs 바이, 혹은 케이틀린일 경우

서로를 죽였을때 1골드씩 더범

★ 자이라vs 레오나 사이온 카서스 마오카이

레오나 태양 스킬에 맞으면 자이라와 식물들의 사이즈가 커짐

★ 사이온과 자이라 카서스 (식물vs 좀비)는 서로 죽이면 2골드씩 더범

★ 레오나는 선글라스를 쓴 챔피언에게 데미지가 덜들어감

★ 작은챔피언은 피즈상어에 먹힘

★ 애매한스킬 (초가스 띄우기 카서스 궁) 판테 e로 막으려면 챔피언 방향으로 막아야함

★ 하이머딩거는 ctrl3키를 누르면 무빙이 통통튀게 바뀐다.

★귀환시 방어막을 씌우면 방어막보다 적은 데미지가 들어오면 그대로 귀환가능함

★ 판테온의 치명타모션은 발차기다

★유미이름은 you and me에서 나왔다

★한국 롤 출시 기념으로 나온 챔피언 아리의 이름은 원래 아리, 단비, 나비, 루리, 초롱, 다솜 중 투표로 결정되았다.

★ 신지드는 색맹모드로 하면 독이 더 잘보인다.

★ 아펠 중력포궁 사용시 2타평타모션이 나와야 속박이 적용된다

★Lck에서 유일하게 가렌은 한번도 사용되지 않았다.

★ 루이비통과 콜라보로 만들어진 트루데미지 키아나는 최초의 명품스킨이며 키아나가 입고있는 옷은 실제로 루이비통에서 판매되는 악세사리들이다.

★ 신지드 끈끈이엔 텔레포트도 끊긴다

★ 트위치는 q를 쓰고 바로 귀환하면 투명상태로 집에 갈 수있다.

★ 칼바람 나락은 오른이 만들었다

★인게임에서 라이엇직원을 만나면 한정판 주먹 로고 와드 스킨을 받을 수 있다

★자야 e 아이콘에서 깃부르미에 당하는 인물은 제드 그림자단의 일원이다.

★ 올스킨이면 pax트페 스킨( 참고:백크영상-그 외에도 현재 구할 수 없는 스킨 하나 ) 을 받을 수 있다

★ 모데 ctrl1 하면 포로가 나오고 e쓰고 ctrl1 하면 큰 포로가 나온다 (진짜인진 모르겠음)

★ 키아나는 킬을하고 ctrl 1234 아무키를 누르면 댑을한다

★키아나궁은 벽뿐아니라 강, 부쉬에서 다 터진다

★ 사미라 동전던지기는 사미라에게 -1원 맞은상대에게 +1원을 한다. 랭크도 쌓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