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eD

[내돈내산] 무신사 파르티멘토 봄,여름, 가을 셔츠- HAIR LINE STRIPE SHIRTS 본문

이슈,정보

[내돈내산] 무신사 파르티멘토 봄,여름, 가을 셔츠- HAIR LINE STRIPE SHIRTS

MoneeD 2020. 5. 20. 16:16

이번에 리뷰할 상품은 파르티멘토의 HAIR LINE STRIPE SHIRTS이다. 이 셔츠는 봄, 초여름, 가을 시즌에 입기 적합한 재질의 옷이다. 두께가 얇고 재질이 살짝 통풍이 잘되는 느낌이라 겨울외의 시즌에 입을 예정이다. 내가 구매한 가격은 29000원 정도로 괜찮은 가격이다. 디자인은 무난한 셔츠같은 느낌으로 무신사에서 상품평순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셔츠중에 3위를 차지할 정도로 잘팔리는 제품이다.

상품평순으로 검색하면 상위권에 나오는 제품은 가성비, 무난한 디자인의 제품인데 이 제품도 화려하거나 독특한 디자인은 아니고 무난한 디자인과 가성비를 가졌다. 색 또한 하늘색으로 깔끔하고 다른 옷들과 매치하기도 편한 그런 색감이다.

파르티멘토의 옷은 이번에 처음 사봤는데 이 셔츠 외에는 아직 파르티멘토의 스타일이 그닥 마음에 드는 편은 아니라 마음에 드는 옷을 찾지 못했다. 파르티멘토는 살짝 아메카지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간단히 사볼만한 옷들이 많은 것 같다.

이 셔츠에 대해서는 충분히 살 만 한것 같다. 핏도 마음에 들고 색감, 질 등 다 만족한다. 내가 패알못이라 엄청 꾸미거나 이런건 못하고 무난한 옷을 즐겨입는데 무난한 셔츠하나 사는 느낌으로 사서 한번씩 입는다. 조끼랑 입어도 나쁘지 않다. 조끼의 앞쪽부분이 살짝 트여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

착용사진으로는 셔츠의 질감과 무늬가 잘 보이지 않아서 가까이서 셔츠를 찍어봤다.

구매할 사람은 참고했으면 좋겠다.

참고로 나는 177CM, 60kg이고 M사이즈를 구매했다. 평소에는 L사이즈를 구매하는데 옷이 조금 크게나왔다는 후기를 보고 M사이즈를 구매했는데 M사이즈가 잘 맞았다. 이 옷 살때는 리뷰를 보고 사이즈를 조금 고민했으면 좋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