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eeD

내가 정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순위 TOP5 본문

만화,영화,웹툰

내가 정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순위 TOP5

MoneeD 2020. 3. 19. 16:14

내가 정하는 짱구 극장판 순위

 


1. 어른제국의 역습

20세기의 추억의 마을을 만들려고하는 인물들과 현재를 살아가려고 하는 짱구 가족. 짱구아빠가 자신의 발냄새를 맡고 과거를 회상하는 감동적인 모습이 아주 유명합니다.

https://youtu.be/nEh432koJH4

 

2.로봇아빠의 역습

짱구아빠가 수상한 마사지샵에 들어갔다 로봇으로 개조되어 일어나는 일들이다. 마지막에 엄청난 반전과 감동이 숨어있다.

3.액션가면 vs 그래그래 마왕

첫번째 짱구 극장판입니다. 액션가면을 도와 그래그래마왕을 해치우는 짱구. 그래그래마왕에게 빔을맞아 그래그래라고 외치는것이 기억에 남는다.

 

4. 핸더랜드 대모험

'스!노우맨', '나는 토페마 당신의 하녀', '굉장해엄청나 등 다양한 기억에 남는 소재들이 나오는 극장판이다. 핸더랜드라는 놀이공원에서 토페마와 악당들과 싸우는 내용이 재미있었다.

5.폭풍을 부르는 석양의 떡잎마을 방범대

영화관의 사람들이 영화속으로 빨려들어가서 생기는 이야기. 영화에서 나가기 위해 떡잎마을 방범대가 악당보안관과 싸워 영화를 끝냄으로써 영화에서 탈출하게 되는 스토리이다. 소재가 흥미로운 극장판이었다.

 

 

 

#짱구는못말려 #짱구는못말려극장판 #짱구극장판 #어른제국의역습 #히로시의회상 #로봇아빠 #로봇아빠의역습 #핸더랜드 #액션가면 #그래그래마왕 #스노우맨 #굉장해엄청나 #토페마 #떡잎마을 #떡잎마을방범대 #짱구 #짱구극장판순위 #폭풍을부르는석양의떡잎마을방범대 #짱구극장판1기 #짱구극장판2기 #짱구극장판추천 #짱구극장판다운 #짱구극장판보기 #짱구극장판4기 #짱구극장판5기 #짱구극장판23기 #짱구극장판20기 #투니버스

#짱구극장판순서

Comments